2008년 뮤지컬 신성들을 탄생시킨 한국어 버전 첫 번째 시즌부터 여전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로 불리는 <노트르담 드 파리>의 공연정보, 캐스팅정보, 줄거리, 관람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연정보
장소: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2024.01.24 ~2024.03.24
공연시간: 15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연령: 8세이상 관람가능
가격: VIP석 170,000원/ R석 140,000원/ S석 110,000원/ A석 90,000원/ B석 70,000원
캐스팅 정보
콰지모도(곱추에 애꾸눈, 추악한 외모를 지니고 있지만 맑고 아름다운 마음으로 에스메랄다를 사랑하고 있다.)
: 정성화,양준모,윤형렬
에스메랄다(치명적인 아름다움의 집시여인 에스메랄다는 콰지모도, 프롤로, 페뷔스의 사랑, 집착, 욕망, 광기의 대상이 된다.)
: 유리아/ 정유지/ 솔라
그랭구와르(파리 거리의 음뮤시인이자, 이야기의 해설자 이다.)
: 마이클 리/ 이지훈/ 노윤
프롤로(노트르담 대성당의 주교로 에스메랄다에게 빠져 집착과 광기에 사로 잡힌다.)
: 이정열/ 민영기/ 최민철
페뷔스 (파리의 근위대장. 에스메랄다와 사랑에 빠져 약혼녀 사이에서 갈등한다.)
: 김승대/ 백형훈/ 이재환
클로팽(파릴르 떠도는 집시들의 지도자로 에스메랄다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다.)
: 박시원/ 장지후/ 김민철
플뢰르 드 리스(페뷔스의 약혼녀로 에스메랄다에 대한 질투에 휩싸인다.)
: 케이, 유주연, 최수현
줄거리
'노트르담 드 파리'는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로,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여러 층위의 캐릭터와 복잡한 감정을 다루고 있어 본격적인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1. 콰지모도의 이야기: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살고 있는 광대 쿼지모도는 외모 때문에 사회적으로 격차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있어 관객들은 그에게 공감하게 됩니다.
2. 에스메랄다의 등장: 아름다운 춤사공 에스메랄다가 등장하면서 이야기는 새로운 전개를 맞이합니다. 쿼지모도는 에스메랄다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되고, 그들의 만남은 특별한 사랑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3. 피베우스의 간섭: 대성당의 대주교인 피베우스는 자신의 욕망을 감추지 못하고, 쿼지모도와 에스메랄다 사이에 간섭을 시작합니다. 그 결과, 각 캐릭터 간의 갈등과 운명이 복잡하게 얽히게 됩니다.
4. 감동과 비극의 결말: 이야기는 사랑과 배신, 용기와 희망, 차별과 갈등으로 가득 찬 감동과 비극의 결말을 향해 나아갑니다. 각 캐릭터의 운명이 어떻게 교차되는지 관객들은 눈물과 감동을 함께하게 됩니다.
관람 후기
어떤 캐릭터가 인상 깊었나요?
'쿼지모도' 역을 맡은 배우의 연기는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그의 격정적인 연기와 풍부한 성량은 뮤지컬의 전체 분위기를 높였습니다.
음악과 가사는 어떠했나요?
'그랭구와르'의 멜로디와 가사는 뮤지컬의 시작을 아름답게 엮어 주었어요. 음악과 가사가 이야기에 잘 어우러져 더욱 감동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이 뮤지컬을 추천하시나요?
저는 확실히 추천합니다. 음악, 연기, 무대 디자인 등 모든 요소가 잘 어우러져 관객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뮤지컬이었습니다.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