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기념공연 화려한 피날레로 돌아온 뮤지컬 < 마리 앙투와네트>의 공연정보, 캐스팅정보,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연정보
- 장소: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 공연기간: 2024.02.27~2024.05.26
- 공연시간:18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 관람연령: 8세이상 관람가능
- 가격:VIP석 170,000원/ R석 140,000원/ S석 110,000원/ A석 80,000원
캐스팅정보
- 마리앙투와네트: 김소향/ 이지혜/
- 마그리드 아르노: 옥주현/ 윤공주/ 이아름솔
- 악셀폰 페르젠 백작: 이해준/ 윤소호/ 백호
- 오를레앙 공작: 민영기/ 김수용/박민성
줄거리
우리가 꿈꾸는 정의는 무엇인가
수많은 불빛으로 장식된 프랑스 궁전의 모습이 펼쳐진다. 떄는 1784년, 화려한 궁정의 한 가운데. 온갖 보석으로 치장한 귀족들 사이에서 마리 앙투아네트가 모두를 압도하며 등장한다. 무도회가 한참 무르익ㅇ르 즈읍 마그리드 아르노라는 한 불청객이 불쑥 찾아온다. 마그리드는 자신과 시민들의 궁핍한 삶을 호소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귀족들의 냉담한 비웃음 뿐이다.
한편 파리의 최신 유행을 선도하는 마리 앙투아네트에게 보석상 뵈머가 찾아와 고가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팔려고 하지만 그녀에게 거절당한다. 각기 다른 이유로 마리앙투아네트를 끌어내리려고하는 오를레앙 공작, 거리의 시인 자크 에베르, 마드리드 아르노는 왕비에 대한 온갖 추문들을 ㅁ나들어내며 마리 앙투아네트에 대한 거짓 소문들을 퍼뜨린다. 보석상 샤를르 뵈어가 마리 앙투아네트에게 팔려고 했던 목걸이가 발단이 되어 마리 앙투아네트는 억울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민중으로부터 비난을 받게 된다.
민중의 불만이 폭발하고 자코뱅 당을 주축으로 한 이른바 '공포정치'가 시작된다. 마리 앙투아네트를 사랑하는 악셀 폰 페르젠 백작의 도움으로 왕가는 도주를 시도하지만 바렌에서 체포되어 파리로 돌아오는 수모를 당하게 된다. 단두대에서 처형당한 남편 루이 16세의 뒤를 이어, 마리 앙투아네트 역시 공개 재판을 받은 후 형장의 이슬로 사라진다.
할인방법
관람 후기
마리앙투아네트에서 가장 인상깊은 순간은?
김소향의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은 정말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강렬했습니다. 특히 '최고의 여자'와 '증오 가득한 눈' 같은 넘버에서는 그녀의 정교한 연기가 정말 빛났어요. 그리고 뮤지컬 전반에 걸쳐서 전개된 스토리도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이번 공연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마리 앙투아네트'는 김소향을 비롯한 훌륭한 캐스팅과 함께 정말로 감동적인 스토리가 펼쳐지는데, 이런 좋은 공연을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해요. 특히 뮤지컬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작품은 꼭 한 번 관람해보길 추천합니다.